-
결제/배송
결제방법에는 어떤 종류가 있나요?
- 저희는 현재 해외배송 상품이라 계좌이체만 가능합니다.
-
결제/배송
공인인증서란 무엇인가요?
- 전자상거래를 할 때 신원을 확인하고 문서의 위조와 변조, 거래 사실의 부인 방지 등을 목적으로
인증기관(CA)이 발행하는 전자적 정보로서 일종의 사이버 거래용 인감증명서입니다.
즉, 전자서명을 하는데 이용된 정보가 서명을 한 가입자에게 유일하게 속한다는 사실 등을 확인하고 이를 증명하는 전자정보를 말합니다.
인터넷을 통한 신용카드 결제시 30만원 이상의 물건을 구매하실 경우, 반드시 공인인증서가 있어야 결제가 가능하며 공인인증서가 없으신 경우에는 가까운 거래은행을 방문하시면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
결제/배송
배송지 주소 변경 가능한가요?
- 주문상태가 발송전일때 가능하며,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도와드리겠습니다.
상품준비중 또는 배송중인 경우 변경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불가피하게 배송정보를 변경해야하는 경우 판매자에게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결제/배송
주문확인은 어디서 할 수 있나요?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MY주문>주문내역]에서 조회 가능합니다.
- 비회원의 경우
[로그인>비회원조회>주문번호] 입력 후 주문내역 조회 가능합니다.
-
결제/배송
신용카드 결제 오류가 날 때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사용자의 PC 환경 등 다양한 원인에 의해 인해 결제실패가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지속적으로 실패시에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확인하여, 도움 드리겠습니다
-
결제/배송
구매내역의 상태내용이 무엇인가요?
1. 결제실패
결제가 정상적으로 처리되지 않은 상태로 [구매취소] 후 재결제를 진행해야 하는 상태.
2. 입금대기
무통장입금 결제일 때, 결제금액의 입금여부를 확인중인 상태.
3. 결제완료
결제가 정상적으로 완료되어 판매자에게 주문건이 전달된 상태. (구매취소 가능)
4. 상품준비중
판매자가 상품을 해외 또는 거래처등에 발주(구매오더)를 한 상태. (배송지연 또는 품절 발생 가능)
5. 배송중
상품배송이 시작되어 배송조회 및 도착예정일 확인이 가능한 상태. (교환/반품 신청 가능)
6. 배송완료
주문한 상품이 구매자에게 전달완료된 상태. . (교환/반품 신청 가능)
7.구매확정완료
주문한 상품의 교환/환불 의사가 없고 구매를 확정 지은 상태 (리뷰작성가능, 포인트적립)
-
결제/배송
주문상품의 배송상태는 어디서 확인 가능한가요?
[ 회원 구매 시 ]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MY쇼핑>주문내역]에서 구매하신 상품 주문조회 및 운송장번호를 클릭하시면 배송상태 확인 가능합니다.
[ 비회원 구매시 ]
[로그인>비회원조회>주문번호] 로그인 후 해당 주문건에서 [배송조회] 버튼을 클릭하시면 배송조회를 하실 수 있습니다.
-
결제/배송
등록된 송장번호로 배송을 조회 할 수 없다고 합니다.
[국내 배송]
상품이 택배사로 넘겨지기 전에는 배송조회가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송장번호 등록된 당일 20시 이후 또는 익일 배송 조회해주시면 상품 위치 확인 가능합니다.
만약 익일이 되더라도 송장이 조회되지 않는 경우 해당 판매자에게 유선상 연락하여 사유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해외 배송]
해외배송사 입력이 어려운 관계로 해외배송 상품일지라도 일부의 판매자가 우선 국내 송장번호를 등록하고 있습니다.
통관된 후 국내 택배회사로 넘겨진 이후에 상품 위치 확인 가능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결제/배송
입금 확인이 되지 않아요.
무통장 입금 시 자동 연동 시간까지 일정 시간 소요될 수 있습니다.
1시간 경과 후 에도 입금처리가 되지 않는 경우 1:1 문의를 통해 문의바랍니다.